본문 바로가기

국내 실컷먹고.놀고.자기

목포 칼국수맛집 - 밀국시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오늘 ..사무실에서 밥시켜먹기 싫은날이라 밖으로 외식을 나갔어요. 사장님께서 새로운 직원과 먼저 가 계신다고 하셔서 메뉴는 톡으로 골라 보내고 밀국시로 향했네요.

주메뉴는 칼국수들이구요. 이집 최고메뉴는 짬뽕칼국수 라고해요. 저는 면요리는 배가 금방 꺼져서 밥메뉴를 골라 보냈는데..짬뽕칼국수가 이집 대표메뉴라니 ㅜㅜ 다음에 오게되면 그땐 짬뽕칼국수 먹어야겠어요 ㅎ (그런데 짬뽕칼국수는 2인분이상을 시켜야된다는ㅜㅜ )

미리 예약한 손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 되기도 전에 미리가서 먹은거라 붐비지 않고 편하게 먹었어요. 그래서인지 음식도 빠르게 나오더라는 ㅋ

해물파전 - 12,000원

제일 먼저 시켜놔서 빨리 나온 해물파전. 운전만 아니면 막걸리 한잔하고 싶었는데 ㅜ 너무 아쉬웠던..

겉이 파삭파삭하니 구워진데다 해물도 듬뿍 들어가서 맛있더라구요. 근데 막걸리없이 먹으니 기름기가 많게 느껴져서 해물파전은 꼭 막걸리에 드시는걸 추천!

바지락회비빔밥 - 8,000원

바지락회 비빔밥에는 바지락무침,바지락국,비벼먹을 그릇,공기1개가 나오는데요. 바지락무침양이 장난이 아니예요. 양이 이렇게 많이 나와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이 나와서 전 2인분으로 착각할뻔 했네요..

바지락무침 양이 많아서 밥한공기를 더 시켜서 쓱쓱 비비기 시작했네요. 새콤하니 맛났던 바지락무침. 한숟가락 한숟가락 먹다보면 어느새 순삭되는 메뉴더라구요.

팥칼국수 - 7,000원

팥칼국수는 최주임이 시킨 메뉴인데 팥이 진한게 맛있는데 전번에 먹었을때가 더 맛있었다면서 오늘은 많이 못먹더라구요. 오늘 해물파전만 아니였음 옆에서 엄청 뺏어먹었겠고만 파전 먹느라 먹을 배가 없어 못뺏어 먹었어요 ㅜ 저 팥칼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ㅜ

김치찌개 - 7,000원

김치찌개는 좀 많이 아쉬운 메뉴예요. 안에 돼지고기는 듬뿍 들어갔는데 진한맛은 아니고 잠깐 끓인맛ㅋㅋ 김치찌개는 푹 고아야 맛난데 김치찌개전문 집은 아니니깐.. 최고는 아니지만 평균정도는 됩니다!

밀국시 위치는 서해초등학교 맞은편 뒷골목
목포시 연산로159번길 8

061-274-8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