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실컷먹고.놀고.자기

대반동맛집/ 길암천 - 닭코스요리 전문점

#길암천,#삼학도맛집,#촌닭코스요리,#목포닭코스요리,#닭육회,#닭육회나오는집,#검은깨죽,#목포맛집추천,#주물럭맛있는집,#길암천영업시간,#길암천쉬는날,#여객터미널인근맛집

공주에서 내려오신 이모와 광주에 사시는 외숙모를 모시고  간곳은 삼학도에 위치한 길암천이네요. 이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고 양도 푸짐해서 가족단위 식사를 할때 빼놓지않고 가는 곳중 한곳이예요.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여 드리고싶어 촌닭1마리 코스요리를 주문했네요.

시장했던탓에~ 다들 반찬에 젓가락이 가느라 정신이 없고 떡은 어느새 사라졌네요^^

닭코스요리 첫번째음식 - 닭육회

길암천에서는 닭육회를 먹을껀지.안먹을껀지 먼저 물어보시는데요. 이게 별미라 저흰 먹는다고 했네요. 닭육회 고소하니 맛나요~

닭코스요리 두번째 - 닭주물럭

닭육회에 살이 많이 갔음에도 불구하고 양이 엄청난 닭주물럭!!! 매콤 짭잘한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는 닭주물럭은..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겠더라구요..(참고로 닭육회를 안드시는 분들은 여기에 닭고기 양이 더 많이 나온다 생각하심 되세요)

닭코스요리 세번째 - 닭백숙

살을 바르고 남은 닭을 푹고아 수제비와 함께 주시는데 이거 육수가 진짜 끝내줘요..

술을 먹은것도 아닌데 속이 풀리는 기분?
이 육수는 진짜 한병 담아가고 싶은 심정이였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맛있어서 지인들을 마구마구 데리고 가고싶은 집.

닭코스요리 네번째 - 검은깨죽

제가 원래 검은깨 요런거 별로 안좋아라 하는데 깨죽이 원래 이렇게 고소한거였나요? 엄청 고소해서 숟가락이 계속 가는 맛이더라구요.

오늘도 아주 맛있게 한그릇을 깨끗히 비웠네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분~ 오후9시30분
매주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한번씩 문안여는 날도 있는것 같더라는ㅜ
미리 연락해보시고 가세요..
  ☎️ 061-247-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