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실컷먹고.놀고.자기

목포고깃집/연산동맛집 - 롯데슈퍼인근 고봉집

#고봉집, #목포고깃집,#선진포크고기, #선진포크고깃집,#연산동맛집,#연산동고깃집,#롯데슈퍼인근,#선진포크고봉집

신랑이 고기를 먹고싶다며 데리고 간 고봉집. 여긴 구)드로탑이 있던 자리였는데..
지금은 고깃집으로 탈바꿈을 했네요. 생긴지는 1달정도 된듯해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고기가 맛있어서인지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저흰 운좋게 자리가 있어 바로 앉았는데 저희 뒤로 오신분들은 이곳에서 잠시 대기하시다가
자리가 생겨서 자리를 안내 받으시더라구요..일단 이런 대기자리가 있어 좋네요ㅎㅎ

분위기는 깔끔하니 너무 좋은데 식탁이나 컵.물통등이 1990년대 느낌이 물씬나는게
옛사람이 아닌 저마저 추억에 젖게 만들더군요.
특히 저 물통이요..옛날에 주스가 담긴 저통을 잘 씻어서 물통으로 사용하곤 했는데 말이죠 ㅎㅎ

추억의 뽑기판을 가져오셔서 뽑기를 했는데요. 테이블당 1번으로 요거 너무 재미지더라구요.
학교다닐때 문구사에서 자주 했던 게임인데 ㅎ 일단 꽝이없어서 좋고ㅋㅋ 상품이 다 좋네요
우리아이손에 걸린 상품은 4등! 고봉계란찜이네요. 아주 나이쓰~

고기는 2가지로 나눠지는데요. 1mm는 대패삼겹살,대패생목살 72h는 두꺼운 삼겹살,두꺼운목살,항정살로
취향에 맞춰 고기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요. 저희는 대패삼겹살2인분.72h 삼겹으로 주문했네요.

식사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저랑 아이는 5시쯤 늦게 밥을 먹어서 이쪽 메뉴는 패쓰하고ㅋㅋ
녹색마약1병이랑 탄산단물만 시켰네요 ㅎ 이름이 특이해서 맞추는 재미에 신이났었네요.

고봉집에선 상추.고추.마늘.쌈장.쌈무.명이나물 등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도록 되어있구요.

5등에 당첨되신분들은 이곳에서 계란을 무한정 후라이해먹으면 된다고 하시네요..
계란이 풍성하게 준비가 되어있어 편하게 후라이 해먹을수 있네요.

1mm생삼겹 2인분 + 72h삼겹 1인분

기본으로 나오는 구이용치즈2장과 버섯, 콘치즈, 백김치까지 고기와 곁들여 먹는게 나오구요.

쟁반에는 파절이무침,양파절임,된장찌개,초밥, 비빔막국수,마약떡볶이,소세지,명이나물,쌈무 등이 나와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 풍성하게 나와서 좋았네요.

저는 이 비빔막국수가 넘 좋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한 양념이 기름진 고기와 만나 궁합이 환상이예요.
갈비랑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삼겹살이랑도 은근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대패삼겹살이 생대패라..펼쳐져서 나오다보니 고기 굽기도 편하고 맛도 좋네요..

4등상품인 계란찜이 나왔네요..다른곳과 달리 물은 별로 없는편이고..순수 계란으로 만든 느낌?
계란이 더 많이 들어갔는지 훨씬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이 자꾸 가더라는ㅋ

우린 밥을 먹고와서 배부른 상태인데도 자꾸 손이가던 그런맛?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파절이랑 비빔막국수랑 곁들여 마구 먹었네요.

매번 신랑이 구워주는데..오늘은 배고픈 신랑을 위해 제가 집게와 가위를 들고 열심히 고기를 구웠네요.
고기를 잘 못 구우는 제가 구워도 너무 맛있었던 고봉집 고기..대패삼겹살은 2인분이여서 부족한지 잘몰랐는데
72h삼겹은 1인분이라 한덩이만 주셔서 작게 잘랐는데도 9조각반밖에 안나와서 그건 살짝 아쉽더라는ㅜ
아무래도 1인분에 130g이다보니 더 그런가 봐요. 그램수가 적다는게 살짝 아쉽지만 맛은 있어요.

아..그리고 고봉집의 특이한 요 잔들.. 소주잔, 맥주잔인데 너무 고급스러워서 인스타각ㅋ

여기에 고봉집 물을 따랐을 뿐인데 인스타용 그림이 나와버리죠? 잔이 넘넘 예뻐요.
여기에 따라마시니 물도 맛나네요..

반찬도 다양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또 갈 의향이 있는 고봉집ㅋ
고기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쬐끔 더 비싸고 양이 더 적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