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대만호텔/24시무료스낵바 - 비아호텔 타이베이스테이션

대만호텔하면 비아호텔을 빼고 말할수 없을만큼 인기가 많은 호텔중 한곳인데요.

시먼역.타이베이역,중샤오푸역,슈앙리엔역 총 4곳에 있어 여행지와 가까운 곳으로 예약을 하면 되는데요.

저는 다른곳들보다 타이베이스테이션점이 마사지기도 있고 접근성이 좋아서 여길 택했네요~

 

호텔을 정했다면 이제 방을 정해봐야죠? 처음엔 창문있고 디럭스룸으로 예약을 했다가....

평일기준 좀 저렴한 방이 나와서 그곳으로 예약을 했는데~ 창문없는방에 스탠다드룸(더블침대1개)가 있는 방이네요.

가격대는 평일이라 7만원대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가 나와서 얼른 예약했었네요.

 

비아호텔의 포토스팟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곰돌이와 사진찍기 좋게 꾸며져 있는데요.

곰도 많이 힘들었는지 누워있더라구요. 그 모습이 안쓰러워서 ㅋㅋ 일으키지않고 그대로 누워있으라고 그대로 찰칵!!

너도 고생이 많았구나~ 싶어서 안쓰럽기도하고 ㅋㅋ 누워있는게 왜이리 편해보이는지 ㅋㅋ 너무 귀여웠음~

 

비아호텔의 매력은 바로 이 서랍들인데요. 이 안에 생리대부터 반짇고리, 머리끈, 면봉 등 다양한 어메니티들이 들어있어

필요에 따라 필요한만큼 가져갈수 있다고해요. 저는 예스진지투어를 다녀온후 체크인을 하다보니 밤 늦게 체크인을 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이 서랍속에 어메니티들이 많이 비어있어 제대로 가져갈순 없었지만 그래도 이런게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이 어메니티들은 하루에 한번정도 리필을 해주는것 같더라구요. 그점에선 일찍 체크인하는게 유리하겠죠?

 

이뿐 아니라 유명 브랜드, 유명 과자들을 무료배송해주는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어 편하게 물건을 구매하고~

교통비.시간.수고스러움까지 덜수 있으니 더욱 좋다는 점이죠!  그리고 다양한 잡지와 책들이 준비되어 있어

편의에 따라 골라볼수 있다는게 좋아요~ 시간좀 내서 잡지라도 한번 볼껄~ 지금와서 후회중~ ㅎㅎ

 

체크인 하는곳을 안찍어왔는데 ㅜㅜ... 체크인을 할때 먹을수 있도록 웰컴 간식으로 펑리수를 놔두셨더라구요.

이런 소소한 부분부터 너무 만족스러웠던 비아호텔 타이베이스테이션!!

여긴 정말 또 가고싶을만큼 만족스러운 공간이였어요.

 

가장 저렴이로 예약한 창문없는방 스탠다드룸 (더블침대1개)인데 생각보다 방이 커서 깜짝 놀랬어요.

혹시나 업그레이드가 된건지. 안된건지 그런부분은 모르겠지만 제가 머문방은 1층의 셀프바 바로 옆 이였어요.

 

비아호텔의 장점중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 콘센트인데요. 다른곳들과는 달리 220v 제품을 바로 꽂아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였어요. 비록 티비옆에 있는 부분만 가능한거였지만 그래도 이런점이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옷을 걸수있는 옷걸이와 사물함도 있었는데요. 이 사물함엔 돈을 담아둘수있는 금고는 따로 없더라구요.

 

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다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랬어요! 다른 방들은 어떨찌 모르겠지만

제가 머문 방은 욕실도 따로있고~ 굉장히 넓어서 사용하기 너무 편했어요 ~

  

수건 2장, 컵2개, 어메니티들이 들어있는 바구니가 세면대옆에 놓여있어서 사용하기 편했구요.

 

규모가 넓다보니 둘이 사용하기엔 너무 넓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너무 편햇어요!

 

욕실에 샴푸와 바디클렌져가 준비되어 있구요.  샤워걸이도 위,아래 다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네요~

 

실내화는 일회용실내화로~ 얇아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 일회용실내화가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했네요.

24시스낵바를 갈때도. 마사지를 받는 지하1층을 갈때도 편하게 사용했어요!

 

24시 스낵바에 놓여있는 과자나 컵라면도 다양했는데요. 제가 늦은시간에 갔어서 그런지 라면은 많이 빠진상태라

많이 놓여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과자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하나하나 예쁘게 정렬이 되어있어 깔끔하니 넘 예뻐보이네요~~

 

이곳에 머물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푸딩이 있었던 냉장칸. 늦은시간이라 푸딩이 몇개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푸딩!!! 지금도 그 푸딩맛이 안잊어지네요 ㅠㅠ 또 먹고파요~~

 

콜라,사이다,홍차,아이스크림이 있어 비아호텔에 있는 동안은 ~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콜라,사이다가 있어 음식 사다먹을때 함께 먹을수 있어 좋았네요~  ㅋㅋㅋ

 

얼음이 담겨있는 큰통과 함께 커피, 정수기까지 마련되어 있어~비아호텔에 머무는 동안은 음료수 걱정 뚝 !

정말 편하게 음료를 즐겼던것 같아요~

 

소셜룸은 깔끔하면서 컬러풀하게 꾸며져있어 산뜻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데요.

저흰 이곳이 제 집인마냥 계속 들락달락하며 먹어댔네요 ㅋㅋ

 

지하1층엔 소셜룸처럼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고~ 읽을수 있는 잡지들이 옆에 마련되어 있어요~

 

그 옆에는  전신마사지기 2대가 마련되어 있어 ~ 여행후 피로감을 풀수 있어요!

저는 전신마사지를 받고난후 너무 좋아서 ~ 2.3번 찾아가서 계속 받았네요~

사람이 많이 오질 않아서 편하게 사용을 했던것 같아요~

 

비아호텔의 부대시설인... 무료 세탁실... 이곳도 이용해보기로 했네요.

 

헉~ 그런데 8층에서 계단을 오르고 올라가야 하는 곳에 세탁실이 위치해있어 좀 놀랬어요!

오르내리려고 하니 그점이 너무 힘들어서 이용하기가 조금 꺼려지긴 한데..

그래도 잇님들에게 소개를 하려고 찍어온거니..이용해봐야겠죠?....

 

세탁실에는 세탁기,건조기 1대씩 준비되어 있어 세탁후 바로 건조를 시킬수 있어 좋았네요.

그러나 혹...누군가 세탁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 시간을 기다려가며 또 온다는거 자체가 좀 불편할것 같긴 하더라구요.

 

세탁세제는 윗칸에 준비되어 있고~ 세탁후 바구니에 담아갈수 있도록 세탁바구니도 준비되어 있어요~

 

비아호텔의 부대시설까지 다 둘러봤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해볼까요?ㅎㅎ

일단 스낵바에 있는 과자들을 하나씩 다 가져와서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배는 고픈데.. 과자는 크게 안끌려서~~

호텔옆에 있는 편의점에 들려 먹을거리를 이것저것 사왔네요~

 

외국에 나가서도 1일1닭을 할 정도로 닭을 사랑하는 저희 둘은 ㅋㅋ

이날도 편의점에서 여러가지맛 치킨을 사와서 먹었네요~ 삼각김밥과 함께 말이죠 ㅎ

 

대만어를 몰라....사진만 보고 삼각김밥을 골랐더니 ~ 참치가 아닌 연어였고 ㅠㅠ 와사비맛인거 있죠~

딸아이가 삼각김밥을 엄청 좋아해서 산거였는데 저건 제몫이 되고 말았네요 ..

 

아침은 비아호텔 스낵코너에 새롭게 놓여진 콘푸라이트에 우유를 말아먹었네요~~~

아침 조식메뉴로 이것저것 나온다더니... 콘푸라이트도 나오고~

 

여러종류의 빵도 그릇에 담겨 나와있고~ 빵을 구울수 있는 기계도 함께 놓여잇더라구요.

거기에 다양한맛의 쨈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대만 편의점에서 많이 판다는 일명 차계란 ! 이 차계란도 아침대용으로 먹을수 있게 스낵바에 마련해 두었네요.

 

편의점에서 사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왔는데~ 비아호텔에서 맛보게 되네요~~~

혹시나 싶어 깊이 양념이 벤 아이가 아닌 약간 물이 들락말락한 차계란을 하나 들고 먹어봤네요~~

 

이거 그냥 짭쪼름한 계란인데.. 음.. 그냥 우리나라 장조림같은 맛?.. 거부감 없어요!!!!

 

콘푸라이트에 우유 말아먹는 맛도 우리나라에서 먹는 맛이랑 거의 비슷비슷한 수준이고 말이죠 ㅎㅎ

대만음식은 향이나 이런게 강하지 않아서 왠만해선 거의 잘 먹고 온것 같아요 ^^

 

다음날 되니  비어있던 푸딩공간들도, 비어있던 음료수들도... 어느새 채워져 있더라구요.

아마 매일 시간날때마다 하나둘 채워 놓으시나봐요~~~ 와우~ 완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