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대만온천호텔/ 베이터우 - 스프링시티리조트

#베이터우, #베이터우스프링시티, #스트링시티리조트, #대만스프링시티리조트, #대만온천호텔, #온천호텔, #대만호텔

대만 3박4일 일정중 하루는 꼭 온천호텔에서 머물러야지! 하며 접근성이 좋은 베이터우쪽에서 숙소를 보다가~~

스프링시티호텔에 수영장이 있는걸보고 그점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스프링시티호텔로 예약을 했네요~

그런데 제일 저렴한 방을 예약하다보니 하나 체크하지 못한점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부대시설을 이용하지 못한다는 점이였는데요. 부대시설엔 밖에 있는 온천과 수영장을 모두 이용할수 없다는.

이것때문에 여길 선택한거였는데 어찌나 눈물이 나던지 ㅠㅠ.....몇만원만 더 썼으면 다 이용할수 있었던건데..

아쉽더라구요. 여기서 1인당 500NT$만 추가하면 부대시설을 이용할수 있게 해준다고 하셔서 하려고 하다가...

밖에 비가 너무 많이와서 어차피 이용하지 못할것 같아.. 추가하지 않고 그냥 머물기로 했네요~

 

방에 들어가자마자 욕실을 보고싶어 짐을 놓고 바로 욕실문을 열었는데~ 우왕.. 생각보다 욕실이 너무 좋은거예요.

욕실도 엄청 넓고~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세월의 흔적이랄까? 베이터우 온천물의 특징 때문이랄까? 온천욕조? 여기에 얼룩들이 좀 있어요.

그래도 사용하기엔 불편함은 없으니 그냥 물로 한번 닦아내고 사용하기로 했어요~

 

발부터 깨끗히 씻고 온천물을 받기로 했어요 ~ 물은 온천물,찬물 조절을 통해서 물온도 조절이 가능하구요.

앉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반신욕하기 괜찮아요 ^^

 

스프링시티 리조트의 좋은점은 .... 객실내에서 온천욕을 즐길수 있는 로열온천이 있어 편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어요.

저처럼 부대시설을 이용할수 없는 저렴한 방을 예약했어도 욕실에 이런 로열온천이 다 마련되어 있다보니

편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어 좋더라구요. 물이 부드럽고 온천후 피부당김이 없어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다 피부가 부들부들하니 온천하고 나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대만가시면 온천은 꼭 하세요!

 

스프링시티리조트는 가격대가 10만원~20만원대다보니 확실히 룸은 넓더라구요.

밑에는 카펫이 깔아져있고~ 가구들은 좀 오래된 듯한 느낌을 받긴 하지만 그래도 낡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저는 가장 저렴한 방을 예약했다보니 10만원초반대였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긴 했어요~

전 조식제외하고 예약한건데~ 여기 조식도 맛있다고하니~ 예약하실때 조식포함에 부대시설 가능한 룸으로 예약하세요

 

어메니티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다시 리필해서 쓸수 있는 용기들로 준비되어 있어

집에 가져가 담아쓸수 있겠더라구요. 완전 나이쓰~ 향도 좀 고급스럽고 말이죠 ㅎㅎ

 

테이블에는 작은사이즈의 펑리수 2개가 올려져 있었는데요. 이것도 은근 맛나더라구요~

빨간통안에 들어있는 티를 꺼내서 함께 마시면 너무 맛있어요! ^^

 

창문은 굉장히 컸는데~ 뷰는 아쉽게도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보이는 뷰여서.. 비오는 바깥풍경만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스프링시티리조트의 단점이... 베이터우역과 신베이터우역과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그점이 좀 아쉬운데요..

그 단점을 보완할 셔틀이 있어 시간대만 잘 활용하면 편하게 온천호텔을 즐길수 있어요 ~

아..여기서 체크아웃후 셔틀엔 사람들이 많이 몰릴수 있으니~ 꼭 다음날 나갈 셔틀은 하루전날 미리 예약해두세요!

 

체크인 카운터에 미리 셔틀버스를 예약하고 저녁시간대에 저녁을 먹기위해 여기서 셔틀을 기다렸네요.

비가 쉴새없이 내려서 우산없이 나가는게 걱정이였는데~호텔 입구에 보시면 우산이 꽂아져 있어

숙박객에게는 무료로 대여를 해주시니~ 우산 없으신 분들은 호텔입구에서 우산을 가지고 가세요~

 

냉장고는 작은사이즈였지만 안에 음료2개와 얼음통이 들어있더라구요. 안에 얼음은 없었지만 ㅋㅋ

음료는 새로운 경험을 하고싶지 않아서 맛은 보질 않아 어떤지는 모르겟네요~~

 

스프링시티 리조트에선 이 쪼리를  제공하는데요. 이걸 신고 온천이나 수영장을 이용하러 가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저흰 이용할수 없어서 그냥 챙겨왔네요! 이 쪼리 숙박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니 챙겨가셔도 된답니다.~

 

특이하게 구두솔과 닦는게 걸어져 있더라구요. 거기에 구두주걱까지...

 

아...그리고 스프링시티리조트는 일본의 영향을 받았는지.. 기모노가 있더라구요~

이게 맘에 들면 따로 구입도 가능하답니다. 구입의사는 없어 그냥 입어만 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