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제주항공/기내식 - 치맥세트,커플세트,꾸러기도시락,돗멘라면

여행에 있어 먹는거란 정말 중요한건데요. 비행기를 타며 먹는 기내식.

비싸지만 기내식을 먹고 있다보면 왠지 성공한 느낌이 드는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저가항공에서는 기내식이 따로 나오질 않다보니 기내식을 미리 주문해서 먹는 방법을 택했네요~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편에서 즐긴 기내식들.. . 혹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제주항공, #기내식, #치맥세트, #커플세트, #꾸러기도시락, #돗멘라면, #무안공항기내식, #무안제주항공기내식

치맥세트 - 11,000원 (프로모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짐) 현재는 9,900원임.

대만여행에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돌아다닐 계획이라! 대만으로 향하는 비행기안에서 먹을 치맥세트를

제주항공 사이트에서 포인트로 미리 구매했네요. 홍콩,마카오여행을 다 제주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왔다보니

왕복포인트가 쌓여서 이 포인트와 출석체크 포인트를 끌어모아 기내식을 사먹었네요. 완전 개꿀~~~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는 양이 적긴 하지만 맥주안주로는 양이 딱 좋아요! 비행기안에서 먹는 맥주맛도 좋고~

치킨도 생각보단 맛이 괜찮았어요! 기내식으로 미리주문 해야지만 먹을수 있는 메뉴이니..기내식은 미리 주문하세요.

 

꾸러기도시락 - 11,000원

 

꾸러기는 아이들을 위한 메뉴지만... 어른들도 저 장난감과 과일,디저트를 즐기기위해 시키시는 분들이 많다는 ㅋㅋㅋ

가성비도 좋고~ 구성이 괜찮아서 자주 애용하고 싶은 기내식이예요!

 

그런데 구성은 조금씩 바뀌나봐요~ 기내식 신청할떄 홈페이지에는 유부초밥과 치킨너겟 같은게 구성되어 있었는데~

핫도그와 오믈렛이 나와서 조금 당황했지만.. 오믈렛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오믈렛이 너무 맛있어서 자꾸 떠먹고 떠먹고~ ㅋㅋ 완두콩은 별로 안좋아해서 완두콩만 빼놓고 완전 깨끗히 비웠네요.

따뜻한 온기가 그대로 살아있는 기내식이라 더욱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작지만 맛있는 디저트 케익도 있고, 작지만 알찬 과일들까지 있어서 밥을 먹은후 후식으로 먹기 딱이네요~

 

대만여행은 낮시간대에 출발하는 비행기였던터라 구름이 다 보이는게~ 너무 예쁜거 있죠^^

이 멋진 풍경을 보기위해 다들 창가쪽에 앉나봐요~

 

커플세트 - 24,000원 프로모션에 따라 가격이 다름. 현재는 19,000원 하고있음.

커플세트 = 불고기덮밥 + 구름위의샌드위치 + 캔콜라 + 와인

 

이건 마카오여행에서 먹었던 커플세트예요. 신규로 취항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기내식은 이것만 고를수 있었어서

추가금을 내고 시켰던 커플세트~ 구성이 알차지만 혼자먹기엔 많은 양이라 일행과 함께 먹기를 추천합니다!!!

 

구름위의 샌드위치는 단품으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가격은 9,000원

4조각이 들어있는데 저는 불고기덮밥 먹느라 너무 배불러서 이건 먹지도 못하고 ㅜㅜ

내릴때 가지고 내릴려고 했더니 ~ 과일이나 야채가 들어간건 밖으로 반입이 안된다고해서 들고 내리지도 못하고

이건 승무원에게 반납하고 내렸네요! 이럴줄 알았음 한입이라도 먹어볼껄.. 아쉽긴해요~

 

불고기덮밥 - 15,000원인데 프로모션으로 11,000원에 행사를 하고 있어요~

이건 정말 강추 !!! 너무 맛있어요~ 간이 쎄지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인것 같아요.

은박에 넣어져있어 그런지 따뜻한 온기가 그대로 있어 더욱 맛있게 느껴졌네요!

 

기내식을 미리 예약하지 못했다면 승무원들에게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음식종류는 많지 않지만 재고가 있다면 기내식 주문이 가능하니 승무원분들에게 문의하시길^^

 

배고파서 비행기안에서 사먹은 제주흑돼지라면 '돗멘' 가격은 4,000원으로 기억하네요!

다른라면들도 이정도의 가격이기에 평소에 먹지 못한 메뉴를 시켰네요.

허겁지겁 먹느라 라면의 모습을 못찍었는데~ 라면맛은 괜찮았음!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먹기엔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