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대만 비아로프트호텔 24시스낵바 & 부대시설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다가 알게된 비아로프트호텔
호텔에서 오랜시간을 보내는 타입이 아니여서 4,5
성급이 아닌 3성급호텔 중에서 깨끗하고 24시 스낵
바가 있는곳을 찾다가 여기다!싶어서 예약했는데
부대시설이 너무좋아서 잇님들께 소개하려고 부대
시설 포스팅을 따로 해보아요 ~ 🎶

 

비아로프트호텔 부대시설들은 2층에 다 모여있어요.
인터넷써칭이 가능한 컴퓨터와 잡지, 여행책자들..

 

필요에 따라 언제든 가져갈수 있는 어메니티통

치실, 재봉키트, 귀마개, 클렌징, 린스, 면봉
헤어링,세안제, 바디로션이 담겨있어요.

 

체크인전.체크아웃후 짐보관 서비스까지 가능!

 

짐을 쌀때 가장 중요한 캐리어무게를 잴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근데 편차는 있을듯..

 

빨랫감 세탁에 건조까지 가능한 세탁실엔
세제가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구요.

 

24시 스낵바는 시간대에 따라 음식들이 달라지는
데요. 체크인을 했던 새벽2시쯤엔 과자와 사탕이
스낵바에 세팅이 되어 있었구요.

 

푸딩과 물.차.음료들은 24시 언제든 변하지 않고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 놓더라구요.
탄산음료는 탄산이 빠진맛이라 좀 아쉬웠음ㅜ

 

아침8시쯤 스낵바에 내려갔는데 간단히
아침 해결하기 좋은 메뉴들로 세팅이 되더라구요.
콘푸라이트와 우유,빵,과일까지 특유의향이 없어
누구나 편하게 아침을 먹을수 있었어요.

 

제가 엄청 애정하는 비아호텔에서 맛보는 푸딩들.
저는 특히 우유맛 푸딩이 너무 좋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도 입안가득 우유향이 퍼지는게
취향저격 🤗 !! 비아호텔에 머물면서 이 푸딩먹는
재미에 완전 행복했어요.

 

부드러운데다 맛까지 좋은 모닝롤빵들..
특히 위에 햄이 얹어진 빵이 넘 맛있어요..

 

 초코카스테라와 초록색 과일을 빼곤 다 맛있어서
또 가져다먹고 또먹고~ 빵과 과일로 아침을 시작
하는것도 괜찮네요.

스크램블은 제가 식사를 할땐 없었는데 아이
데리고 내려와서 아침을 먹이니 나오더라구요.
이건 정말 핵존맛~ 간도 딱 맞고 어찌나 부드럽고
맛있던지.. 배부르게 음식을 먹었는데도 또 먹게
만드는 마술같은 음식이더라구요.

아이도 너무 맛있다며 먹고 또 먹고

제가 스크램블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맛있어서 계속 떠다먹게 되더라구요.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맛있어서 아이도 남김없이
깨끗하게 접시를 비었네요.아..스크램블 먹고싶다

 
체크아웃 할때 스낵바모습을 잠시 담아왔는데
작지만 소소하게 먹을 간식들이 세팅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