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대만호텔 가성비좋은 비아로프트호텔

아이와 함께하는 대만 2번째 여행의 첫 숙소는..
솽롄역/닝샤야시장 인근에 있는 비아로프트호텔
이예요. 평일.주말 가격차이가 있다보니 비교적 더
저렴한 금-토 1박2일을 예약했답니다.

밤도깨비여행이라 빨리 입국심사가 끝날쭐 알았는데
여러나라의 비행기가 비슷한 시간대에 많이 들어오는
바람에 입국심사 받는데에만 1시간이 넘게 걸리고..
국방버스1819타고 The ambassador Hotel에서
내려 도보로 5분정도 걸어 호텔에 도착하니 벌써 새
벽2시가 넘어가더라구요. 그래도 대만호텔 예약할때
미리 말씀을 드려놔서 체크인하는데엔
문제가 없었네요.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3층으로 출입구에 이런문이
있어서 카드키를 찍어야 출입을 할수 있더라구요.
사진은 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모습이니 참고만..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소품들로 꾸며
져 있어요. 소품들이 넘 예쁘죠? ㅎ

저희방은 327호라 이쪽으로 향했는데요. 생각보다
방도 많고 넓은게 비아호텔 규모가 결코 작지만은
않더라구요. 3성급이지만 4성급 못지않음 ㅎㅎ

예약할때 제일 저렴한 방으로 예약을 했던터라
방에 창문은 없어요. 그래도 규모는 꽤 크고 방상태
도 깔끔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지어진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아서 그런지 모든게 깔끔하니 좋았어요.
침대도 폭신폭신하고.. 규모도 꽤 커서 잠잘때 너무
편했어요. 예약가가 7만원대였으니 완전 가성비 갑

화장실도 깔끔한데다 비데까지! 규모도 넓은편이라
아주 편하게 쓸수 있었어요. 세면대위에 이것저것
올리는 공간까지 있어 화장할때 유용해요 ㅎㅎ

샤워실은 바닥에 물때도 없고 진짜 깔끔해요. 욕조는
없지만 샤워공간도 넓고 사용하기 편했어요.

어메니티는 비누.샤워캡.칫솔.치약.빗.면도기가
준비되어 있구요. 샴푸와 바디워시는 큰 통에 담겨
있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린스.클렌징폼.바디로션.면봉 등은 2층 카운터
오른쪽편 이 상자안에 담겨있어 필요한만큼 편하
게 가져다 쓸수 있어요. 너무 많이 가져가면 다음
분들이 못쓸것 같아 저흰 필요한만큼만 챙겼는데
어떤분들 보니 나가시면서도 챙겨가시더라는 ~

화장실과 샤워실은 커텐을 이용해 보이지않게 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저는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간거라
이런부분은 크게 영향이 있진 않지만 연인사이나
회사동료.친구사이엔 좀 부끄러울수 있으니 ㅋㅋ

마사지기와 함께 쇼파도 있고

티타임을 즐길수 있는 아담한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 아랫쪽엔 금고와 냉장고도 있답니다.

티테이블위에는 110V 콘센트2개와 220V 다국적
콘센트가 있어 돼지코 없이도 편하게 충전을 했네
요. 냉장고는 on.off 스위치가 있어 사용할때 on
스위치를 켜면 냉장고가 작동을 하더라구요.

무선주전자는 220V제품을 사용중이라 이걸 쓰실
땐 핸드폰 충전은 침대옆에 꽂을수 있는 콘센트가
있으니 거길 사용하세요.

비아로프트 호텔은 옷을 거는 공간까지 알차게
마련해두셨더라구요. 거기에 옷걸이까지 충분히
걸어놓으시는 센스까지! 이 공간도 알차게 사용함

얇지만 안에서 편하게 신을수 있는 일회용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어요. 이거 신고 24시간 스낵바를 다녔
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요건 체크인할때 주신건데요. 비아로프트호텔에
대해 짧지만 간단하게 설명을 해놓은 종이랍니다.

새벽에 도착해 한동안 잠을 못이루고 핸드폰을
하더니 어느새 꿈나라를 여행중인 따님 🐈
불을 꺼주려고 하는데 스위치가 어딨는지 한참
찾다가보니 베개뒤 침대헤드부분에 스위치가
있더라구요. 불끄고 저도 꿈나라로 슈ㅡ웅

에어컨 조절하는 부분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 온도가 딱 좋아서 따로 조절은 하지 않았답니다

참고로 대만호텔 이용일자는 12월13일이였는데..
춥지도않고 잠자기 딱 좋은 상태였어요.
옷차림은 가벼운 가을옷 정도로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