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괌 GPO근처/피자맛집 - 파이올로지 'PIEOLOGY'

 

 

 

 

피자계의 서브웨이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을 고르고 골라
DIY로 만들어먹는피자맛집이라
더욱 매력적인 파이올로지!

위치는 GPO 맞은편 아이홉(IHOP) 건물 옆에있어
접근성도 좋아 많은사람들이 찾더라구요.
현지인 뿐 아니라 한국인들도 되게 많더라구요~

 

 

아이들도 한판씩 놓고 먹을 정도로
각자 취향에 따라 사이즈.모양을 결정할수 있어
더더욱 매력적인 곳이더라구요.

 

도우는 여러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전 영알못이라 그냥 사진을 보며 대충 말했더니
굉장히 두꺼운 도우로 피자를 만드시더라구요.

 

 

여기서 피자 도우를 살짝 누르고 넓히고 하시더니

 

이앞으로 오셔서 갈릭소스와 토마토소스 등
도우에 바를 소스를 물어보셔서
전 무난하게 토마토소스를 선택하고
그위에 치즈가루 듬뿍 올려달라고
손짓 제스처와 짧은 영어단어를 함께 말했네요.

 

그 다음은 피자위에 올라갈 야채를 선택할 차례
앞에 영어로 적혀있지만 잘모르는 단어는 손으로
아는 단어는 자신감있게 말하며 야채를 올리고

 

그다음으로는 고기.햄.새우 등
다양한 고기종류의 토핑을 올릴수 있어요.
따로 추가금액이 붙지 않기 때문에
먹고싶은 재료를 듬뿍 많이 넣어달라하세요

 

영어를 잘 못알아 먹으면 이렇게
계산기에 숫자를 적어 알려주십니다.
저는 이 숫자보고 135.4 주라는줄 알고
136달러를 줬더니 놀라시면서
15달러를 가져가셨어요.
생각해보니 135면 거의 15만원인데..
외국돈이라 개념이 없어서 큰 실수를 할뻔
그래도 직원이 착해서 알아서 15달러 가져간후
잔돈은 알아서 잘 챙겨주시더라구요.
13.54달러이니 약 우리나라돈으로 15000원 ㅎ

옆에 할인되는 여러가지 방법이 나와있긴 한데
영알못이라 모르겠고ㅋ 전 트래버 어플로
10% 할인을 받았네요. 피자만 적용이 되나봐요
음료수도 시켰는데 음료수는 적용이 안됐어요

피자가격은 11.99 였고 트래버어플 쿠폰으로
10%할인적용 -1.2을 해서 10.79
여기에 음료수무제한 2.75을 더해 13.54
이가격을 지불했어요. 혹 여기 가신다면
트래버어플 까셔서 할인 꼭 받으세요.
Sk텔레콤을 쓰신다면 멤버쉽 보여드리면
10% 적용받으니 sk쓰시는 분들은 멤버쉽으로!

피자 구워지는데에는 약 10분정도 소요된듯~
제가 원하는 토핑들이 듬뿍 올라간 피자라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끝내주더라구요.

치즈 늘어나는것도 장난이 아니예요.
어찌나 맛있던지..도우를 두꺼운걸로 골라서
더 쫄깃쫄깃하니 피자가 맛있더라구요.

도우를 두꺼운걸로 해서인지 3조각을 먹으니
금방 배가 차더라구요ㅜㅜ
우리 딸이랑 왔음 이거 금방 순삭했을텐데ㅜ
혼자 먹으려니 벅차더라구요.
남은건 싸달라해서 오션뷰라운지에서 먹었어요

음료수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음료컵 한잔만 구입하면 무제한으로 먹을수있어
저는 피자와 함께 음료3잔은 마신듯 해요.
이거면 충분히 뽕 뽑았겠죠? ㅎ

음료외에도 맥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전 렌트를 하고 다녔던터라 맥주를 먹을수없어
너무 안타깝더라는 ㅜㅜ
남은 피자와 함께 숙소가서 피맥을 하긴했지만
여기서 먹었음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숙소로 가는길에도
음료컵에 음료를 가득담아 갔네요
이래도 뭐라하는사람 없으니 가득 채워가세요.

영업시간 오전11시 ~ 오후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