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실컷먹고.놀고.자기

괌 공항라운지 Sagan Bisita 위치 탑승구7번 맞은편

 

괌공항에선 PP카드로 이용할수 있는 라운지는
Sagan Bisita 공항라운지 1곳이예요. 입구에
pp카드 모양이 없어서 여기 아닌줄 알고 짐들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는데..탑승구7번 맞은편에
있는 이곳이 괌 공항라운지 더라구요.

 

PP카드와 함께 비행기표,여권을 드리면
확인하고 PP카드를 읽히고 입장 ~~~

공항라운지 이용은 타오위안공항 이후로 2번째...

 

괌 공항라운지 음식은 정말 기대하지 마세요ㅜ
여기 보이는곳에 놓인 음식이 다 입니다...
PP카드가 있어서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돈주고 이용하기엔 사실 아쉬움이 있어요ㅜ

 

과일.샐러드.케익.샐러드모닝빵.죽.닭구이 등
음식이 떨어 질때쯤 되면 계속 채워놓긴 하는데
종류가 많지 않고 즉석요리가 없어서 아쉬워요 ㅜ

 

그나마 핫도그를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서랍엔 빵이 구워지고 소세지가 있긴 한데요.
간이 쎄서 많이 먹긴 힘들더라구요..
찐빵과 만두도 있지만 제 입맛엔 그냥그런..

 

쨈을 발라먹을수 있는 식빵과 모닝빵도 준비되어
있지만 별로 땡기지 않아서 이건 패쓰했네요.

 

이날 제대로 된 밥을 못먹어서 엄청 배고픈
상태였다보니 있는 음식들은 다 떠왔어요


특유의 향 없이 모두 무난한 맛이라서 부담감없이
먹을수 있었지만 그렇다고 뛰어난 맛은 아니였어요
전 그저 배고파서 먹었을뿐 ...

 

찐빵안에는 갈비맛 돼지고기소가 들어가 있어서
이것도 먹긴 괜찮았네요. 또 먹고싶은 정도는 아니고..

 

 

샐러드모닝빵에는 치즈와 오이가 들어가있어
그안에 저 샐러드를 넣어 먹었네요..소스가 좀
새콤해서 그점이 좀 아쉽긴 했지만 함께 먹긴 괜찮
았고 과일은 멜론인데 약간 참외맛 같기도 했어요.
초록색 멜론보단 주황색 멜론이 더 달고 맛났음♡

 

 

음료수와 술 종류는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차를 운전해야해서 저는 코카콜라만 먹어댔네요ㅜ
제가 음료쪽 사진을 많이 못찍어왔는데..
아이들 먹일만한 우유도 있어요.
음료냉장고 왼쪽엔 와인과 보드카 ,얼음 등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마시기 좋겠더라구요.

 

아까는 샌드위치빵이 없어서 못가져왔었는데..
다시가보니 서랍에 빵이 있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오고 마카로니샐러드가 새롭게 나와서 떠왔어요.
다른음식들은 모르겠는데 케익은 진짜 맛있었어요.
케익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이것은 또 떠왔네요.

 

핫도그는 소세지가 너무 짜서 많이 먹질 못하겠
더라구요. 칼이 있다면 반만 짤라서 만들어 먹음
딱 좋겠던데..ㅜㅜ 처음 먹었던 소세지는 별루 안
짰는데 두번째 먹을땐 엄청 짜게 느껴졌어요ㅜ

 

2시가 넘고 3시가 되어갈 때쯤되니 사람들이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가족단위 손님들과 여행사
단체들..손님 대부분은 한국사람들이라 좀 놀랬
어요. 저는 혼자 앉아서 먹었지만 대부분 가족
단위였다는. 아무래도 앉을 자리도 쉴공간도 적은
괌 공항이라 더 그랬던듯 해요.

제가 찍은 사진외에도 앉는 공간들은 되게 많아요.
100여명이 앉아서 먹을 공간으론 충분한듯^^

또, 사진엔 없지만 화장실 안쪽엔 샤워실도 있어요

괌 공항라운지 운영시간
0시~10시 , 13시~17시